IT제품리뷰

모나미 153 s pen 튜닝

jinju017 2023. 4. 26. 22:27
728x90
반응형

모나미 s pen 을 구매해서 갤럭시 s6 lite  필기용으로 잘 사용하고 있었어요.

그런데...


필기를 사용하다 불편한 부분이 생기더군요.
그건  필기를 하다가  다음 장으로 넘기거나 여러 페이지를 넘길 때. 손가락으로 밀어서 넘겨야 하는 상황인데

이게 은근 동선이 불편하다는 생각을 했어요.

모나미  펜 위에 버튼쪽에  스마트폰  터치펜 기능이 붙어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러면 필기를 하다 획 돌려서 버튼으로 손가락 대신해서 밀어서 페이지를 넘길  수 있겠다 생각이 들었죠.



그래서. 다른 일반 스마트폰 터치펜을 보다 보니 이걸 모나미 펜 뒤에 붙이면 되겠다 생각했어요.

결론은 모나미 버튼 크기의 터치가능한 캡이 필요했고

다이소에서  스마트폰 터치펜 여러가지 중 아래의 제품이 딱 맞는 것 같아서 오늘  모나미 s pen 튜닝이라고 하기에는 부끄럽지만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제품은 다이소에서 천원에 구매했어요.

이제품은 간단하게 스마트폰 터치가 가능한 제품이며

터치 부위는 이렇게 분리가 되더군요.

아마 접착제로 접착이 되어 있는것 같은데
검정색 캡을 당기니 깔끔하게 분리가 되요

이걸 모나미 펜의 버튼쪽에 끼운다 생각하면 쉬워요

이렇게 끼우고 처음에는 접착제로 붙여 보았지만 재질이 접착제에 잘 붙지 않는 재질인지 바로 떨어지네요 ㅜㅜ

하지만. 이렇게 펜을 쓰다가

획 바꾸어서 터치모드로 하면 잘 빠지지않고 작동은 잘 되네요.


한번 사용해 봐야 하겠습니다.

반응형